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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신념은 다양한 상황적 요인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22 11:06:06 조회수 20
내용 또 다른 흥미로운 결과는 교사와 학습자의 신념 사이에 유의미한 차이가 확인되었다는 점인데, 이는 어휘 학습에 대한 부수적 접근 방식의 중요성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교사 참여자들은 어휘 학습을 위한 부수적 학습 접근법의 필요성과 부수적 단어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교실 밖에서 영어에 노출될 가능성을 더 잘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학교 교육 경험으로 인해 언어 학습자는 교실에서 받는 영어 노출이 단어 학습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언어 수업과 교과서의 책임이 언어 학습에 충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언어 학습. 교사와 학습자 참여자가 갖고 있는 이러한 불일치 신념은 핵심 신념과 주변 신념 사이의 모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휘 학습을 강화하는 데 있어 부수적 접근 방식의 역할에 대한 교사의 신념은 핵심 신념을 구성하며, 이는 더 중요하고 변경하기 어렵다고 가정됩니다(Pajares, 1992 ). 반면, 학습자의 신념은 다양한 상황적 요인에 의해 매개되므로 주변적 신념을 구성합니다(Phipps & Borg, 2009 ). 설문지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단어 지식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이해를 조사했습니다. 설문지의 이 섹션에서 나온 결과는 교사와 학습자가 단어를 아는 것과 관련된 세 가지 일반적인 차원(즉, 형식, 의미 및 사용)을 알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Nation, 2013 ). 특히 설문지 항목 13, 14, 15에 대한 응답은 이러한 세 가지 기본 단어 지식 측면에 대한 인식을 반영합니다. 많은 교사와 학습자가 단어를 아는 데 있어 이 세 가지 측면의 중요성에 동의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발견은 단어 지식 차원을 수용적이고 생산적인 숙달 수준으로 분류하는 참가자의 이해입니다. 참가자 중 2/3 이상이 수용 수준과 생산 수준에서 단어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Bergström et al. ( 2021 ) 및 Sun and Dang ( 2020 )은 교사와 학습자가 모든 단어 지식 측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구글상위노출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성인용품 성인용품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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