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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수진의 인식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15 13:53:25 조회수 18
내용 4가지 기술(LSWR)과 관련하여 22명의 학생이 듣기를 공부한 반면 16명은 듣지 않았습니다. 24명은 말하기를 공부했고, 14명은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23명은 글쓰기를 공부했고, 13명은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25명은 읽기를 공부했고, 13명은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다른 능력에 비해 차이가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읽기 강좌를 수강했음을 나타냅니다. EFL 교육 및 학습에 대한 교수진의 인식 교육 성취를 위한 학생들의 노력에 대해 교직원의 45%가 그러한 노력이 훌륭하다고 생각했고, 16%가 매우 좋다고 생각했으며 중요도는 67%였습니다. 그 결과, 학생의 학습노력이 부족한 경우가 16%, 노력한 경우가 21%, 노력한 경우가 32%로 유의도는 71%로 나타났다. 표 1은 과정에서 학생들의 노력 수준에 대한 교수진의 인식을 보여줍니다. EFL 교육 및 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표 3 은 강사의 기술과 온라인 교육 및 학습 경험에 관한 학생들의 피드백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항목에서는 강사가 강사로 중요도 72%, 찬성률 56%, 비승인률 5%로 나타났으며, 중립성 특성은 40%로 나타났다. 학생들은 프레젠테이션이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중요도 76%, 승인률 74%, 비승인률 5%, 중립성 요인 21%로 나타났습니다.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는 교사의 능력에 부여된 중요도도 70%인 반면, 훈련자가 학습시간 동안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했는지에 대한 중요도는 72%에 달했다. 교육은 이용 가능하고 유용한 것으로 평가되었으며 중요도는 75%였습니다. 또한 평가는 평가가 빠르고 교사가 학생들에게 유용한 노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요도는 71%였습니다. 한편, 교육 자료는 중요도 72%(NB: SD–매우 반대, D–동의하지 않음, N–중립, A–동의, SA–매우 동의)로 기대되는 e-러닝 결과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LCK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구글상위노출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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