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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전의 발음 교육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11 13:04:20 조회수 27
내용 학문적 연구와 글쓰기 분야에서는 1960년대 이전의 발음 교육에서는 원어민 원칙이 지배적이었고, 청각언어 방법의 쇠퇴와 함께 그 영향력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Levis, 2005 , p.370). 그 이후로 이 문제는 도전과 논쟁을 불러일으켰으며, 의사소통 언어 교육이 발전하고 번창하고 L2 사용자들 사이에서 공통어로서 영어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명료성 원칙은 발음 연구 출판물에서 점점 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Ketabi & Saeb, 2015 , p.184–185; Pennington & Rogerson-Revell, 2019 , p.135). 실제로, 링구아 프랑카로서 영어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발음 교육에 대한 ELF 접근 방식이 생겨났고, 기본 영어 발음 모델을 "링구아 프랑카 핵심"(LFC)으로 대체할 것을 제안했습니다(Jenkins, 2000 , 2007 , 2014 ). 명료성 원칙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겉보기에 광범위해 보이는 두 가지 합의에 기초하여 원주민성 원칙에 반대하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첫째, 원주민 목표는 대부분의 경우 달성할 수 없으며 학습자의 환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Celce-Murcia et al., 2010 ; Derwing & Munro, 2005 ; Flege et al., 1995 ; Hodgetts, 2020 , p.59; Levis, 2018 , Morley, 1991 , p.498; Wagner & Toth, 2017 , p.87;) 둘째, 원어민 유사성은 의사소통의 명료성을 위한 필수 조건이 아닙니다(Derwing & Munro, 2015 ; Jenkins, 2007 ; Morley, 1991 ; Munro, 2011 ; Munro & Derwing, 1995 ). 게다가 원어민과의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원어민과 유사한 목표를 고수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습니다(Deterding & Kirkpatrick, 2006 ; Gramley & Patzold, 2004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현금화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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