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상단 메뉴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1 서산시자원봉사센터1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2 서산시자원봉사센터2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2

자유게시판

HOME커뮤니티자유게시판

제목 교사와 학생 간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08 14:17:48 조회수 22
내용

교사는 일반적으로 교실에서 구두 및 서면 피드백 방법의 이중성을 구현합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대화형 담론인 구두 피드백(2외국어 작문 교육학 영역에서 광범위하게 탐구됨)은 학생들의 작문 능력 향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Lyster & Saito, 2010 ; Roothooft & Breeze, 2016 ; Sobhani & Tayebipour, 2015 ). 그러나 프로세스 장르 접근 방식의 패러다임 내에서 구두 피드백의 통합은 아직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으며, 그 작동 메커니즘과 효능을 확인하기 위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Maolida & Salsabila, 2019 ; Tesfie, 2017 ). 동시에, 서면 피드백은 특히 ESL/EFL 교육 영역에서 학습자의 작문 역량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요소 역할을 합니다. 교사가 서면 형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은 노동 집약적인 측면에도 불구하고 교육자와 학습자 모두에게 그 효능과 바람직함이 인정됩니다(Goldstein, 2004 ; Lee & Schallert, 2008 ). 프로세스 장르 접근 방식은 글쓰기 궤적의 여러 시점에 걸친 서면 피드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Ghufron, 2016 ; Kim & Kim, 2005 ; Pujianto et al., 2014 ). 경험적 연구는 서면 피드백과 학생의 자존감 사이의 긍정적인 상관관계를 보여주며, 특히 높은 자존감을 가진 학생들 사이에서 품질 피드백이 우수한 최종 초안을 쉽게 작성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Ghufron, 2016 ). 본질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2언어 교육 분야, 특히 프로세스 장르의 틀 내에서 그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그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교육적 맥락에서 구두 및 서면 피드백의 결합 활용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접근하다.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정책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Total : 403     Page : 1 / 21

제 목 작성일
회계사에게 더 어려운 것 24-04-23
관련 단서를 제공 24-04-16
제조업 부가가치 24-04-15
유의하지 않은 통제 변수 24-04-11
상되는 상수 항 24-04-08
제시된 것 24-04-04
독립변수 24-04-03
AVE의 모든 제곱근 24-03-28
증가하면 현대 관리회계 24-03-27
ROE 회귀분석 24-03-25
ccc 24-03-25
신념은 다양한 상황적 요인 24-03-22
다음과 같은 결론 24-03-20
연구자의 관찰 24-03-18
교수진의 인식 24-03-15
추상적인 24-03-13
이전의 발음 교육 24-03-11
친구 생일이라 24-03-08
교사와 학생 간 24-03-08
표준 중국어 모음 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