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교사와 학생 간 | ||
---|---|---|---|
작성자 | 천재 | ||
작성일 | 2024-03-08 14:17:48 | 조회수 | 22 |
내용 | 교사는
일반적으로 교실에서 구두 및 서면 피드백 방법의 이중성을 구현합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대화형 담론인
구두 피드백(제2외국어 작문 교육학 영역에서 광범위하게 탐구됨)은 학생들의 작문 능력 향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Lyster
& Saito, 2010 ; Roothooft & Breeze, 2016 ; Sobhani & Tayebipour,
2015 ). 그러나 프로세스 장르 접근 방식의 패러다임 내에서 구두 피드백의 통합은 아직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으며, 그 작동 메커니즘과 효능을 확인하기 위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Maolida
& Salsabila, 2019 ; Tesfie, 2017 ). 동시에, 서면 피드백은
특히 ESL/EFL 교육 영역에서 학습자의 작문 역량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요소 역할을 합니다. 교사가 서면 형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은 노동 집약적인 측면에도 불구하고 교육자와 학습자 모두에게 그 효능과
바람직함이 인정됩니다(Goldstein, 2004 ; Lee & Schallert, 2008 ). 프로세스
장르 접근 방식은 글쓰기 궤적의 여러 시점에 걸친 서면 피드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Ghufron, 2016 ;
Kim & Kim, 2005 ; Pujianto et al., 2014 ). 경험적 연구는 서면 피드백과 학생의 자존감 사이의
긍정적인 상관관계를 보여주며, 특히 높은 자존감을 가진 학생들 사이에서 품질 피드백이 우수한 최종 초안을
쉽게 작성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Ghufron, 2016 ). 본질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2언어 교육 분야, 특히 프로세스 장르의 틀 내에서 그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그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교육적 맥락에서 구두 및 서면
피드백의 결합 활용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접근하다.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정책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
Total : 403 Page : 1 / 21
No | 제 목 | 첨부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403 | 회계사에게 더 어려운 것 | 24-04-23 | |||
402 | 관련 단서를 제공 | 24-04-16 | |||
401 | 제조업 부가가치 | 24-04-15 | |||
400 | 유의하지 않은 통제 변수 | 24-04-11 | |||
399 | 상되는 상수 항 | 24-04-08 | |||
398 | 제시된 것 | 24-04-04 | |||
397 | 독립변수 | 24-04-03 | |||
396 | AVE의 모든 제곱근 | 24-03-28 | |||
395 | 증가하면 현대 관리회계 | 24-03-27 | |||
394 | ROE 회귀분석 | 24-03-25 | |||
393 | ccc | 24-03-25 | |||
392 | 신념은 다양한 상황적 요인 | 24-03-22 | |||
391 | 다음과 같은 결론 | 24-03-20 | |||
390 | 연구자의 관찰 | 24-03-18 | |||
389 | 교수진의 인식 | 24-03-15 | |||
388 | 추상적인 | 24-03-13 | |||
387 | 이전의 발음 교육 | 24-03-11 | |||
386 | 친구 생일이라 | 24-03-08 | |||
385 | 교사와 학생 간 | 24-03-08 | |||
384 | 표준 중국어 모음 | 24-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