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어휘 지식이 향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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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천재 | ||
작성일 | 2024-03-06 15:28:57 | 조회수 | 21 |
내용 | 유사하게, Widyaasita et al. ( 2020 )은 IR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이 접근 방식이 설문조사 연구 설계를 사용하여 인도네시아 대학생들의 글쓰기를 어떻게 향상시켰는지 조사했습니다. 연구자는 학생들의 인식을 조사하기 위해 설문지를 사용했습니다. 데이터 분석에는 기술통계가 사용되었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80%의 학생들이 IR을 통해 어휘 지식이 향상되었으며 이 접근 방식을 통해 가르치는 것을 즐겼다고 보고했습니다. Andrés( 2020 )는 혼합 방법 행동 연구 설계를 사용하여 IR의 효과와 콜롬비아 대학생의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효과를 탐색하기 위해 저자는 설문지, 테스트 및 연구 저널을 사용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저자는 기술 통계 접근법과 주제별 분석을 모두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IR 접근 방식이 학생들의 독해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단의 또 다른 연구에서 Ebrahim( 2018 )은 IR 교수법을 통해 학생들의 읽기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실시된 또 다른 연구에서 Rejeki와 Kurnia( 2019 )는 IR 활동이 학생들이 어휘, 문법, 어순, 쓰기 능력과 같은 언어 능력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외에도 IR 접근 방식은 독서 동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위의 연구는 IR 접근 방식이 유용하며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교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EFL 강의실 언어 커리큘럼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스포츠중계 소액결제 현금화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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