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상단 메뉴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1 서산시자원봉사센터1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2 서산시자원봉사센터2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2

포토갤러리

HOME정보마당포토갤러리

제목 따뜻한 밥차, 2025년 마지막 봉사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1-02 15:50:20 조회수 3
내용

 

 

 

 

 

"내년 3월에 다시 만나요!" 따뜻한 밥차, 2025년 마지막 봉사 성료... 한화토탈 에너지스 9년 연속 후원에 감사
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한도현)에서 운영하는 '따뜻한 밥차'가 2025년 한 해 동안 이어온 사랑의 급식 봉사를 마무리하며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습니다.
2025년 마지막 급식 봉사가 진행된 11월 13일(목) 새벽, 이완섭 서산시장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조리실을 깜짝 방문하여 이른 시간부터 구슬땀을 흘리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어르신들에게 대접된 마지막 메뉴는 (주)그린(대표 김형택)에서 후원한 추어탕이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추어탕을 정성껏 조리하여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의 면역력을 높여드릴 수 있는 건강식으로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이 건네는 따뜻한 국물 한 모금에 연신 감사를 표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봉사를 마친 자원봉사자들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며 어르신들과 "내년 3월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라는 인사를 나누며 내년을 기약했습니다.
특히, '따뜻한 밥차' 사업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화토탈 에너지스의 지속적인 사업비 지원 덕분에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습니다.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는 오랜 기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온 한화토탈 에너지스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봉사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경구 센터장은 "올 한 해 동안 묵묵히 봉사에 임해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과, 9년간 변함없이 지원해주신 한화토탈 에너지스, 그리고 따뜻한 추어탕을 후원해주신 (주)그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서산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상과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밥차'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파일

밥차1.jpg

밥차2.jpg

밥차3.jpg

밥차4.jpg

밥차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