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상단 메뉴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1 서산시자원봉사센터1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2 서산시자원봉사센터2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2

포토갤러리

HOME정보마당포토갤러리

제목 늘보람 봉사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1-02 15:39:07 조회수 3
내용

 

 

 

 

 

늘보람 봉사회 창립 20주년... 슬로건 "기적이 별거냐 우리가 하는게 기적이다."
지난 10월 25일, 늘보람 봉사회(회장 송서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앞으로의 헌신적인 봉사를 다짐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서산시 관계자와 자원봉사 유관기관, 각 봉사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늘보람 봉사회는 지난 20년 동안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며, 단순한 봉사를 넘어 지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기적'을 만들어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번 창립 20주년 행사의 슬로건은 "기적이 별거냐 우리가 하는게 기적이다." 로 결정되어, 늘보람 봉사회 회원들이 20년간 묵묵히 실천해 온 헌신적인 봉사의 가치를 압축적으로 담아냈습니다. 이 슬로건은 평범한 사람들의 지속적인 노력이 곧 사회를 변화시키는 위대한 힘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참석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송서윤 회장은 기념사에서 "늘보람 봉사회의 20년은 우리에게 단순한 숫자가 아닌 우리 모두의 마음과 지혜가 모여 만든 이야기였고, 그로 인해 '나'의 마음을 '우리'의 마음으로 넓히는 길이었으며 긴 시간을 봉사로 채울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의 땀과 열정 덕분"이라며, "우리의 지난 20년이 희망을 심는 씨앗이었다면, 앞으로의 20년은 그 씨앗이 자라서 숲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특히 행사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유공 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감동을 더했다. 또한, 지난 20년의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을 통해 봉사의 역사를 되돌아보며 감동을 공유했습니다.
늘보람봉사회는 앞으로도 서산 지역의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맞춤형 봉사활동을 확대하고, 더 많은 시민들이 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


파일

늘보람1.jpg

늘보람2.jpg

늘보람3.jpg

늘보람5.jpg

늘보람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