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상단 메뉴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1 서산시자원봉사센터1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2 서산시자원봉사센터2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2

포토갤러리

HOME정보마당포토갤러리

제목 자원봉사자·단체장 교육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23 10:09:18 조회수 199
내용

 

사회/CTN 가금현 기자 = 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는 20일 서산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자원봉사 단체장 및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단체장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2023년도 센터 주요 사업 소개, 봉사자 인센티브, 자원봉사 종합보험 등 봉사자 관련 제도 안내와 다양한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시와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 '행복 미루지 마세요'」란 주제로 법학 박사이며 동국대학교 겸임 교수인 강원식 시인의 특강이 이어졌다. 시를 낭독하고 글 속에 담긴 이야기를 나누며 3년이라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낸 봉사 자의 노고와 엔데믹에 접어들어 다시 활발해지는 봉사 참여자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영제 이사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행사 및 재난 현장 등 자원봉사가 필요한 사회 곳곳에 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 행복하고 살맛 나는 세상이 되고 있다"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파일

view_im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