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상단 메뉴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1 서산시자원봉사센터1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
배경1 서산시민의 동행!2 서산시자원봉사센터2 15개 읍면동의 센터들에서 함게 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립니다.2

포토갤러리

HOME정보마당포토갤러리

제목 현대트랜시스 한가위 이웃사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9-22 09:11:41 조회수 138
내용

 

[경제/CTN]가금현 기자 = 현대트랜시스(대표이사 여수동)는 지난 19일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자 2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제)에 전달했다.

김영제 이사장은 "현대트랜시스의 아낌없는 사업비 지원과 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많은 취약계층 가정이 혜택을 받고 있는데 명절 선물도 잊지 않고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현대트랜시스는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로서 함께 움직이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특히,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의 지붕, 보일러, 창호 수리 또는 교체, 안전바 설치 및 화장실 수리 등의 주거환경 개선과 생활 불편 민원해소를 주요 목표로 진행하는 「희망출동1365」 사업비와 노후한 전용 차량의 신차 구입비, 저소득가정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교복 구입비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파일

view_img.jpg